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동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주정모)는 지난 3월 19일(화) 회의를 열어, 기존의 기획운영/ 문화복지/ 환경홍보 분과 외에 보건복지 분과를 신설하고 전체 분과위원 구성을 마무리지었습니다. 


ㅇ기획운영 분과: 오연석(위원장), 이창신(총무), 권영식, 신미애,  이해권, 조권영 위원

ㅇ 문화복지 분과: 이인의(위원장), 서경화(총무), 송희석, 장영순, 정재정, 최경희 위원 (주호창 고문)  

ㅇ 환경홍보 분과: 정현진(위원장), 곽영란(총무), 김지원, 이용현, 장은경, 정영은 위원

ㅇ 보건복지 분과: 최재홍(위원장), 최문철(총무), 박혜경이상구조성환한무홍, 함동열 위원 


 또 주민참여제안사업 가운데 책임 분과를 정하여 '2019 홍동주민 원탁회의'는 기획운영분과 책임으로 하고, 영화상영 등 '마을로 찾아가는 힐링프로그램'은 문화복지분과 책임으로 추진하는 것을 결의했습니다. 

 그리고 충남도의 주민참여형 자율사업 중 '충남형 주민자치회 시범사업' 공모에 신청하기로 했습니다. 결과는 4월말쯤 나온다고 합니다. 그밖에, 2019 홍동면 주민자치위원들의 단체 카톡방을 개설하여 원활한 의사소통을 하기로 했습니다. 다음 회의는 4월 19일(금) 오전 10시30분에 열립니다. 


글/사진: 《마실통신》 정영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