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홍동면 주민자치회(회장 김화영)는 지난 2월 19일 월례회의를 열고 아래와 같은 내용을 심의/의결했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신임 사무국장으로 이인숙 님(금평리)이 함께 함을 알립니다.

 

주민자치회 연간 사업(지방보조금 사업) 확정

○ 건강복지분과 : 마을복지수다방, 아동청소년 공감 활동, 스스로 해보는 반찬 만들기

○ 교육분과 : 홍동 뉴스 마실통신 제작(4개월분)

○ 교통분과 : 대중교통 수요조사, 교통복지 관련 조사연구/간담회, 스스로 자동차 정비 교실

○ 문화분과 : 홍동면 마을탐방/역사문화 조사

○ 환경분과 : 정주환경 향상을 위한 쓰레기 처리문제 개선, 축산 냄새 저감 강좌/토론회, 축사/돈사 운영 실태 조사

○ 전체 사업 : 다양한 세대와 함께 하는 문화의 날 

 

귀농귀촌인의 집 운영 

홍성농업기술센터와 협력하여 2개소 운영하는 계획으로, 세부 운영 사안은 김태훈, 금창영, 최재홍 위원이 중심이 되어 진행하기로 함.

 

주민자치운영과 프로그램 전반기 운영

 운영 세칙 수정을 통하여 홍동 면민 70% 규정을 삭제하여 전반기 운영부터 시행하기로 함. 

 

우리마을 주민장터

주민장터에 쓰이는 테이블, 의자, 천막 등 구입하여 컨테이너에 보관할 예정. 홍성군주민참여예산으로 선정된 해당 사업의 애향공원 컨테이너 설치 위치는 이후 협의하여 정하기로 하고, 해당 사업은 홍성여성농업인센터에서 관리/운영하기로 함.



글/사진 : <홍동면 주민자치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