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순천시 낙안면 주민자치회 방문 ]

1116() 홍동면 주민자치회는 순천시 낙안면 주민자치회를 방문하였습니다. 정유진 낙안면장이 낙안면 소개를 하였고 몇 년 전에 홍동면을 방문하였던 황규경 낙안면주민자치회장이 주민자치회 활동을 소개하였고 묻고 답하는 심도 있는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낙안면 주민자치회는 꾸준히 마을 발전을 위해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올 해 사업중에는 마을마다 나무 의자를 만든 것이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낙안면은 마을 대표를 일반공무원이 아닌 주민 가운데 뽑는 개방형 읍··동장제를 시행한 경험이 있는데 시범사업으로서 성과도 있지만 내부 사정으로 지금은 이전 제도로 전환하였습니다. 오는 길에 잠시 메타쉐콰이어 가로수길을 걷고 송광사 산책을 하며 깊어가는 가을하늘을 본 멋진 날이었습니다.

 

 

[ 2023년도 주민자치 프로그램 신청자 접수 ]

2023년도 상반기 주민자치 프로그램 신청을 받습니다. 12월까지 프로그램 선정과 강사모집하고 2023년도 1월에 개강하여 농한기에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2년도는 풍물, 오카리나, 난타, 서예문인화, 캘리그라피, 비폭력대화, 태극권, 배구, 배드민턴, 홍동FC를 진행하였습니다. 희망하는 신규 프로그램 신청도 가능하며 신청 접수는 129()까지 홍동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받고 1인이 2개까지 신청 가능하며 희망하는 프로그램 수요조사를 통하여 신청자 수가 많은 프로그램을 우선 선정합니다.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 운영이 되도록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홍보 부탁드립니다.

 

글/사진 : <홍동면 주민자치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