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겨울방학 동아리 연수, 신입생 예비교육 실시

 

두 달간의 긴 겨울방학이 이제 막바지로 접어들었습니다. 학생들이 떠난 학교는 고요하기만 하지만, 방학에도 풀무의 학생들은 다양한 동아리 연수를 통해 학교 밖에서도 배움을 이어갑니다. 다양한 학생동아리 중 7개 동아리(한마당-풍물동아리, 풀무FC-축구동아리, 와락-밴드동아리, 녹평-시사동아리, 시고을-시창작동아리, 역찾사-역사동아리, -연극동아리)는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짧게는 3, 길게는 일주일간의 동아리 연수를 운영했습니다. 장소 선정과 활동 내용 기획, 경비 산정과 사후 평가까지 오롯이 학생들의 역량으로만 이루어지는 방학중 동아리 연수는 이번 겨울에도 모두 무사히 진행되었고, 많은 학생들에게 배움과 연대의 즐거움을 안겨 주었습니다. 새학기가 시작된 뒤에는 학교 게시판에 각 동아리 연수의 활동 내용과 즐거움이 묻어나는 사진들이 가득 전시될 예정입니다.

223일과 24일에는 신입생 예비교육이 있었습니다. 새롭게 풀무 가족이 되는 62회 신입생들과 가족들이 학교에 모여 12일동안 앞으로의 학교생활을 자세히 안내받고, 서로를 알아 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글/사진 : 풀무학교 고등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