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월 마실통신_동네마실방 뜰



'송년의 밤' 행사를 마치고.


20181222일 토요일 저녁, 동네마실방 뜰의 2018년을 기념하며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습니다. 2018년 뜰 회계와 관련한 결산보고를 하고, 뜰을 이용해준 회원들의 사진들을 보며 추억을 나누고, 구 운영위원들의 노고에 고마워하며, 신 운영위원들의 인사도 들었습니다.

, 구 운영위원 할 것 없이 즐겁게 음식을 준비하고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자리가 부족할 만큼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내 일처럼 준비와 설거지, 뒷정리를 도와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인사 전합니다.

 

마련한 코너 중, 경품추첨 코너가 단연 인기였습니다. 누군가는 지역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뽑았고, 누군가는 뜰에서 맥주를 한턱 내야하는 골든벨 이용권을 뽑았습니다. 다들 즐겁게 웃으며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따뜻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특별히 이번 송년의 밤을 계기로 홍성우리마을의료생협, 주환택 선생님이 새로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뜰의 운영에 큰 힘이 되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진을 모은 동영상에 동네 마실방 뜰의 운영을 위해 서로 도우며 노력했던 흔적들이 고스란히 남아 있었습니다. 뜰을 열심히 이용해준 회원들과, 어려움이 있어도 힘내라며 후원해준 분들, 본인이 가진 재능으로 뜰의 어려움들을 다방면으로 도와주시며 해결해주신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2018년 뜰도 잘 운영되었지 않나 생각합니다.

2019년에는 뜰의 운영위원, 주방과 홀의 일꾼들이 새로 들어옵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즐거운 뜰을 만들기 위해 열심을 다할 일꾼들입니다. 뜰에 오실 때마다 응원해주시고 도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올해처럼, 내년에도 동네마실방 뜰에 많은 관심과 도움 부탁드립니다!  



글/사진: 동네마실방 뜰 운영위원 조모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