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99회 홍동초등학교 졸업식

 

15일 금요일 홍동초등학교의 99번째 졸업식이 열렸습니다. 이날 27명의 졸업생과 졸업생의 가족, 담임선생님, 교장, 교감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들과 5학년 후배들이 자리를 함께하였습니다.

졸업생들은 의젓하고 당당한 걸음으로 졸업식장에 입장하며 졸업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졸업장 수여식에서는 27명의 졸업생이 한 명씩 나와 졸업장을 받아들고 담임선생님과 부모님의 따뜻한 포옹과 축하를 받았습니다. 졸업장 수여식 후엔 졸업생들이 부모님에게 상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까지 나를 길러주고 사랑해준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담아 학생들이 직접 만든 상장을 전달하였습니다.

그 다음 순서로 교장선생님께서 졸업생들의 앞 날을 축복하고 응원하는 말씀을 전해주셨고, 졸업생 대표는 친구들의 졸업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편지를 낭독했습니다. 6학년 담임선생님들께서 직접 제작하신 추억 영상을 함께 보며 지난 6년 간의 추억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깜짝 선물로 졸업생 부모님의 축하메시지가 화면에 띄워지면서 졸업생들은 눈시울을 붉히기도 하였습니다. 5학년 학생들은 출발이란 노래를 부르며 가사처럼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축하를 전했습니다.

끝으로 6학년 학생들이 교가를 힘차게 부르며 홍동초등학교 99회 졸업식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홍동초등학교에서는 1222, 전 학년 학생들이 꿈과 끼를 펼치는 홍시데이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중심되어 자신의 꿈과 끼를 나누고 함께 교감하며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특별한 자리로 운영되었습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주제로 꿈과 끼를 발산하고자 노력하였고, 특히 노래, , 악기연주, 태권도 등 자신들이 한 학기동안 갈고 닦은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주었습니다. 학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신의 꿈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더 큰 열정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사진 : <홍동초등학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