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1.

2월 20일부터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지역사회 감염이 우려되어, 2월 29일(토)예정이었던 의료조합 총회를 취소하고 잠정 연기하였습니다. 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일부러 일정을 맞춰 주시고, 위임장을 써주시고, 자원봉사를 신청해주셨던 분들에게 고맙고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5차 정기총회와 함께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으로 조직을 변경하는 큰 도전을 준비하였으나, 넉넉하게 모일 수 있는 안전한 시기에 다시 도전하려고 합니다. 총회를 대신할 수 있도록, 의료조합 2019년 사업결산과 2020년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문서로 준비하여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중앙사고수습본부에 따르면 코로나19의 경우, 감염력은 강하지만 일반적으로 치명율이 높은 질병이 아니기에 지나친 불안을 가질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다만 사람에 따라 지병이 있거나 면역력이 약할 경우엔 위험할 수 있으니 방심하면 안되겠지요. 스스로의 건강을 지키는 것은 물론이고, 지역사회 감염이 확산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와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 비누로 30초 이상 손씻기 ✔︎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땐 마스크 쓰기 ✔︎ 기침할 땐 입과 코를 가리기를 지켜주세요!

폐렴, 발열, 기침과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19 감염이 의심되시면 의료기관을 직접 방문하지마시고, 전화로 먼저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39, 우리동네의원 634-3223

 

2.

우리동네의원 물리치료사 결혼했습니다~

우리동네의원 최인숙입니다. 홍동에서 미혼으로 살던 5년동안 여러 어르신들의 우려와 걱정을 끼친 끝에 2월 9일, 유부녀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결혼 준비기간이 짧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려던 시점이라 미처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아 죄송하고, 그럼에도 한없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일이 인사드리지 못하고 지면을 통해 인사드립니다^^; 많은 분의 도움 덕분에 무사히 결혼식을 치르고 나니, 너무 감사하고 송구한 마음 뿐입니다. 아낌없는 축하와 격려, 위로에 힘입어 저희 부부 잘 지내겠습니다.

 

글: <홍성우리마을의료조합> 사무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