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1. 동네마실방 뜰이 10 23일 임시총회를 열었습니다. 뜰의 현재상황을 공유하고, 운영상의 어려움과 이에 대한 대안책(메뉴 개편. 낮뜰 운영 등)에 대해 회원들과 주민들의 의견을 구하고 논의하는 자리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주셨습니다.

 

* 논의 후 결정된 몇 가지 사항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 ‘뜰 치킨 메뉴 지속하기로 하였음. 또한 무항생제 치킨으로 전환을 추진하고 그에 맞는 가격을 논의하여 결정, 추후 치킨메뉴의 다양화도 시도해보기로 하였음.

- ‘낮뜰 운영을 적극 추진해보기로 하였음. 식사메뉴, 카페 등 구체적인 사항은 운영위원회 논의 후 추진키로 하였음.(운영방식, 운영할 사람 모집 등에 관한 논의)

- ‘문화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주민, 회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매출에도 도움이 되게끔 추진키로 하였음.

- ‘뜰의 운영상황(재정보고 등)을 적극 알리고 홍보해서 뜰에 애정을 가진 사람들이 뜰의 상황을 잘 알고 관심 가질 수 있게 유도하기로 하였음.

  

특히나 뜰의 메뉴 개편에 대해 많은 분들이 문의 주셨었는데, 임시총회 결과, ‘기존 치킨메뉴를 유지하기로 하였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동네마실방뜰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2. 동네마실방 뜰 9월 매출 보고(월말 결산 관계로 한 달씩 밀려 보고)

9월 총 매출 3,805,000

9월 총 지출 4,484,290

 

글/사진: <협동조합동네마실방뜰> 운영위원 조모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