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1. 조합을 창립하고 의원을 개원할 때부터 함께 했던 물리치료사 선생님이 출산을 하면서 육아 휴직에 들어갑니다. 잠시 쉬었다가, 9월부터 새로운 선생님과 함께 물리치료실 운영을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2. 방문진료를 신청하시면, 우리동네의원 주치의가 집으로 찾아갑니다. 이동이 어려운 분들에게 추천하고요, 건강검진 / 약물복용관리 / 치매검진 / 낙상예방 / 생활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려워 마시고 041)634-3223 동네의원으로 문의해주세요. (동네의원을 오래 비우기 어려우니, 의원을 기준으로 왕복 20분 이내의 거리에 한정합니다.) 방문진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조합원 밴드 또는 블로그(hoonoon.tistory.com/134)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3. 의료조합은 점점 더 늘어가는 돌봄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 우리동네의원 앞에 있는 논 구정리 485답(830평)을 지난 여름에 구입하였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이곳에 어떤 모습의 돌봄공간을 만들어 나갈지 기획하여, 내년 봄에는 첫 삽을 뜨려고 합니다. 그 과정으로 지난 7월 30일 홍동중학교 해누리관에서 "우리가 원하는 돌봄공간"은 어떤 모습인지 이야기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많은 사람이 자주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면 좋겠지만, 코로나19때문에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래서 온라인을 통해서 진행과정을 공유하고 아이디어와 의견을 모아 소통할 계획입니다. 의료조합 블로그(https://hoonoon.tistory.com)와 조합원 밴드(https://band.us/@hsmedcoop) 자주 살펴주세요.

 

4. 우리동네의원은 토요일에도 12시까지 진료합니다. 다만 공휴일인 토요일과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은 쉽니다. 8월달 쉬는 날을 알려드립니다. 8월 3일(월) 여름휴가, 15일(토) 광복절, 17일(월) 임시공휴일, 29일(토) 정기휴원일이오니 의원을 이용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특히 고정적으로 약을 타서 드시는 분들은 일정을 잘 살펴주세요.

 

글: <홍성우리마을의료조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