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동자원봉사 거점센터는 올해도 홍동중 아이들과 함께 이엠흙공만들기와 홍동천 수질조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홍동중학교 아이들이라면 흙공 한번은 만들어 보고 졸업을 해봐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 홍동천이 깨끗해질 그날을 꿈꾸면서 말이죠~

 홍동에는 작은 소모임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이 참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홍원리 소망의집( 9인요양시설) 어르신들을 위한 동화책 읽어드리기봉사활동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소망의 집 어르신들은 거의 거동이 불편하여 침상에서 생활하십니다. 말씀도 대부분 잘 못하시구요. 그래서 어르신들을 위한 동화책 읽어드리기봉사활동을 5월부터 시작하였습니다(매월 넷째주 목요일 오전 1030~11/ 넷째주 토요일에는 2~ 오카리나연주 봉사가 있 습니다). 이야기를 들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이 참으로 평화로워서잠시나마 육체의 고통을 잊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뿐만이 아니라 어르신들에게도 책을 읽어드리는 것은 참 좋은 활동이었습니다. 흔쾌히 자원봉사를 자청해주신 홍동초 책아마에서 활동하시는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지금 이 시간에도 사랑을 나누고자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든 봉사자분들께 고개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하반기에는 일회용 사용을 줄이기 운동의 일환으로 천생리대 만들기와 우산커버 만들기 활동 을 할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글/사진: <홍동자원봉사 거점센터> 상담가 신미애 ( 010.2730.316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