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상 : 홍동면 33개 마을
장소
: 각 마을회관
주최
: 홍동면 / 주관 : 홍동면 주민자치위원회 / 운영 : 마을활력소 영화상영단 설명회 : 6월 중 (추후 공지 예정)
상영 일시 : 7~8, 11~12(마을별 1회 상영)

 2018년 문화시설에 찾아가기 어렵거나 번거로웠던 농촌주민들을 위해 가까운 마을시설을 이용 해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들간의 소통의 기회를 만들고자 시작한 찾아가는 마을 영화관이 올해는 영화상영과 색스폰연주 등의 찾아가는 힐링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사전 조사를 통해 33개 마을 중 7개 마을이 섹스폰연주를 신청해주셨고 나머지 27개 마을에 서 영황상영을 신청해주셨습니다.

 올해 위탁운영을 맡게 된 마을활력소는 영화상영 장비를 마련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빌리고 상영할 수 있도록 장비사용을 쉽게 이해하기 위한 설명서를 제작중에 있고, 이를 바탕으로 장 비 사용에 대한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우리마을 영화상영은 우리 스스로가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 다. 각 마을에서는 트럭으로 장비이동을 도와주실 분과 장비를 이용해 상영 도움을 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주민참여예산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참여해주시는 분들에게는 소정의 수고비도 드릴 예정입니다. 희망하시는 분은 각 마을 이장님 혹은 마을활력소로 신청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