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연수는 "정농 평화의 씨앗과 세계를 향해서"라는 주제 아래 '정농 신앙과 정농 농사 실천방안에 대해서 전주 화평교회 이영재 목사와 농촌진흥청 양승구 박사의강의와 함께 정농회에 필요한 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영재 목사은 "도시문명을 이기는 농부"라는 주제 강의를 통해 이 시대에 왜 농(農)이 필요한지와 어떻게 해야할지를 성경말씀을 통한 자세한 설명으로 회원들의 이해는 물론 농부로 사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게 하였고, 양승구 박사는 그동안의 연구 결과와 농가 사례를 통해 한국형 무경운에 대해 쉽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연수는 주형로 회장, 정의국 부회장, 전양순 부회장으로 구성된 9대 회장단의 마지막 연수이기도 해서, 김성훈 전 장관과 정상묵 전 고문이 참석하였고, 정농회, 유기농업에 대해서 좋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또한 정농회 제 10대 회장으로 정의국회원이 당선되었으며정경식한주희조유상회원이 부회장으로 선출되었고, 김기수, 이월자회원이 새로운 이사로 선출되었습니다.  새로운 지도부와 함께 앞으로 정농회는 더욱 힘차고, 활기있게 나아갈 수 있도록 새 회장단과 임원진은 총회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약속하였습니다.


글/사진: <정농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