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510(), 524()

5월 첫 번째 문화시간에 전통음악 작곡가 최덕렬님이 오셔서 전통음악하며 살아가기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주셨고, 두 번째 시간에는 생태와 환경 전문 출판사인 목수(木水)책방 대표 전은정님이 오셔서 읽는 삶, 만드는 삶, 쓰는 삶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 주셨습니다.


511() 체육대회

전교생과 교직원이 함께 무궁화, 소나무, 개나리 모둠으로 세 모둠으로 나누어 체육대회를 했습니다. 뒤 운동장에 모여 나누어 축구, 피구, 배구, 이어달리기를 했습니다. 흐린 날이었지만 다함께 땀 흘리며 신나게 운동을 하며 화합의 의미를 배웠습니다.


 

518() 전교생 현장체험학습

전교생과 교직원이 함께 김밥을 싸서 천리포수목원과 신두리 사구, 두웅습지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해무가 내려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천리포 수목원에서 학교에서 볼 수 없는 나무와 풀을 만나며 자연을 더 깊이 이해하는 법을 배웠고, 함께 신두리 사구를 걷고 바닷물에 발도 담그며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525() 전교생 모내기 행사

학교 앞 논에서 1학년 새내기부터 3학년 언니들, 교직원이 함께 모내기했습니다. 올해는 서로 손과 마음이 잘 맞아 예년보다 1시간이나 더 일찍 끝났습니다. 일 년 동안 함께 나눠 먹을 귀한 양식을 논에 심으로 쌀 한 톨의 소중함을 잊지 말자는 마음을 서로 나눴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