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동FC, 축구공 전달식 했어요!


우리 홍동면에 축구팀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는거 다들 아시죠? 홍동면 주민자치센터 홍동축구교실인데요. 

얼마전에는 뜻깊은 축구공 전달식이 있었어요. 조기현 홍동면장님, 주정모 주민자치위원장님, 김기일 이장협의회 회장님, 이기왕 체육회 사무국장님이 축구경기가 열린 홍성종합경기장 보조경기장에 오셔서 축구공과 후원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많은 축구공으로 더 즐겁게 운동하기로 했답니다^^  

지난 겨울 추운 날씨에도 한번도 쉬지 않고 매주 토요일 마다 공을 찼어요. 바쁜 일상에서 잠시 짬을내서 아빠와 아들이, 풀무고등학교와 전공부, 홍동중학교에서도 연령불문, 다 같이 모여 즐겁게 축구를 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지역주민들이 모여 홍동FC를 시작한 지도 벌써 10년이 되었어요. 오랜 역사 만큼이나 회원도 50명을 넘어섰고, 두 팀으로 나눠 자체 경기를 할만큼 회원분들의 참여의지도 높답니다. 지난주 토요일은 오후 3시에 청운대학교 운동장에서 자체 경기를 했어요. 한 명이라도 더 많이 참여할수 있도록 경기시간과 장소를 고민하고 있답니다. 올해 군민체육대회에서 홍동FC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거에요. 

홍동FC는 축구를 좋아하는 모든 홍동주민분들에게 열려있어요. 언제든 홍동FC로 오세요^^



글: <홍동FC> 송윤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