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꿈뜰은 요즘.

1. 
모종농사를 시작하고, 새학기 텃밭수업을 준비하느라 바쁜 3월을 보내고 있어요. 안그래도 바쁜 일철인데, 새로 이사한 터전에서 농장시설들을 하나하나 다시 설치하고 마련하느라 매일같이 부지런히 움직여도 해야 할 일들이 끊이지 않네요.

이삿짐을 나르고, 물길을 내고, 모종상을 만들고, 씨를 넣고, 감자와 완두콩을 심고, 부엌과 하우스에 전기를 연결하고, 천막 창고를 옮기고, 선반을 설치하고, 빗물통을 설치하고, 작부와 텃밭을 디자인하고...

새학기 텃밭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중에 휠체어를 타는 학생들이 있어서, 이번 텃밭과 화장실은 휠체어 접근이 수월하게 만들려고 해요. 4월 중이면 농장이 어느 정도 자리가 잡힐 것 같습니다. 따뜻한 봄날, 꿈뜰 농장에 마실오세요~

2.
꿈뜰은 요즘 보릿고개를 지나고 있어요. 봄이 왔지만 텃밭수업을 시작하고, 꽃채소모종을 팔아서 수입을 내려면 아직 한달 반이나 더 있어야하거든요. 꿈뜰이 보릿고개를 잘 넘길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이웃이 되어주세요. 재정후원(보릿고개 넘기기 특별후원, 정기이체 후원), 일손나눔, 씨앗나눔 모두 대환영입니다. 자세한 후원안내는 꿈이자라는뜰 블로그를 살펴주세요.
www.greencarefarm.org/266

농협 351-0951-9241-03 (예금주_꿈이자라는뜰)


글쓴이: 최문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