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풀무학교생협 소식>

 

*올해 3월부터 '조합원가' 실시중입니다. 


조합원으로 가입하면 빵과 음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가입 절차: 풀무학교생협 방문-> 가입서 작성->출자금 납부(현금/계좌이체)->정관 수령->서류처리->조합원 가입 완료!

*가입 절차에는 3~4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조합원 가입은 직원들이 출근하는 월~금에만 가능합니다.


2. 출자금: 1구좌 50,000


3. 조합원 혜택: 빵 가격 10%이상 할인, 생협 모든 음료 500원 할인, 생산품 판매(사전 문의 필수), 조합원의 날(햇밀데이) 무료 참석


4. 조합원 의무: 1회 총회 참석(위임 가능)

*총회 참석이 어렵다면 가입서 작성 시 준조합원항목에 체크해주세요.


5. 조합원가 적용 방법: 계산할 때 카운터에서 '핸드폰 번호 뒷자리'를 말씀해 주세요.


6. 홍동 지역 주민 할인: 다음에 해당하면 조합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조합원가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지역 학교 학생(홍동초~, 풀무고, 풀무 전공부)

2) 65세 이상 홍동면 주민

계산할 때 카운터에서 소속을 말씀해 주세요(예시: "홍동중학교 학생입니다.")


7. 조합원 가입 문의: 풀무학교생협(041-633-8948, 070-4607-7300)

 

*정정합니다*

'마실통신' 지난 호에 공지되었던 조합원가 관련 내용 중 일부를 바로잡습니다. '5만 원 이상 출자한 조합원이 조합원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는 규칙은 내부 회의를 거쳐 수정되었습니다. 이전에 출자금을 내고 가입한 조합원은 누구나 조합원가로 생협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새로운 일꾼이 들어왔습니다


장곡 한울마을 주민인 '함혜경(민들레)'님입니다. 3월부터 출근하면서 따뜻한 웃음과 은근한 카리스마로 생협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답니다. 함혜경 직원은 김경례 직원, 장정우 매니저와 함께 생협 매장을 책임지는 업무를 맡았습니다. 매장에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소규모 농가밀과 지역 재료를 이용해서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풀무학교생협 '갓골빵집', 지역 소농들과 소비자들을 연결하는 창구인 갓골작은가게에 주민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글: <풀무학교생협> 박여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