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성우리마을의료생협 총회 성공적으로 끝마쳐...!


224일 오후 2시 홍동초등학교 강당에서 홍성우리마을의료생협의 3차 정기총회가 있었습니다. 바쁜 가운데도 200분 이상이 총회에 참석해주셔서 조합원의 관심과 성원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임원은 채승병, 신관호, 주정민, 주형로, 김옥분, 금창영, 조미경, 최문철 이사와 정해일 감사는 3년 연임하며, 그동안 수고해주신 이재자 님을 대신하여 장미옥 님이 이사로, 정재정님을 대신하여 배지현 님이 감사로 선출되었습니다2017년의 의원부는 진료수입이 늘어 희망적인 반면 지속적인 적자는 문제로 지적되었습니다. 올해는 후원 조합원을 확대하고 지역주치의역할에 더 집중하여, 재정이 안정 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조합은 올해 마을복지위원회를 설치하고 구체적인 노인복지활동을 위한 노인교실과 주간보호센터 사업을 계획하였습니다.

대의원제 성립을 위한 정관개정 논의도 있었습니다. 조합원이 증가하면서 총회준비가 어려워질뿐만 아니라 왕성하게 활동하는 조합원을 조직하기 위해서 필요한데, 조합원이 직접 참여할 기회가 줄어들고 조합과 조합원 사이의 소통에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여러 조합원의 열띤 논의 끝에 정관개정과 대의원 선거 규약안이 통과하였습니다. 그러나 건강한 대의원제 시행을 위해서는 충분한 준비와 전체 조합원의 공감이 필요한 사항임을 확인하였습니다.


 20199월까지 생협법상 총 출자금 1억원 마련도 공유했습니다(아울러 약 2000만원이 부족함을 알려드립니다^^).

홍보위원회의 소식지는 마실통신 지면을 빌어 대신하고자 합니다. 그간 적지 않은 비용으로 1년에 3~4, 제법 오래된 소식들을 보내드렸는데 이제는 조금 더 자주 소소한 소식들을 전하겠습니다.

홍성우리마을의료생협도 2018년을 계획한대로 열심히 살겠습니다. 지역민과 조합원분들도 관심과 응원으로 함께 해주세요!

그동안의 수고해주신 임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글:홍성우리마을의료생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