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민택기사진관입니다. 


 작년 4월 20일 문을 열고 1년 가까운 시간이 지났습니다. 마을 분들께서 많이 문의하시고 촬영하러 와주셔서 계속 할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작년에 민택기사진관이 무슨 일을 했는지 궁금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개인이나 가족 혹은 단체 촬영 이외에 홍성에서는 이응노생가기념관 레지던시 작가들의 작품과 전시 촬영, 홍성도농교류센터의 소식지 사진 촬영, 폴리텍대학교 졸업 전시 작품 촬영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인천과 서울에서 진행된 프로젝트도 있었습니다. 현재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브로슈어 사진 촬영을 진행 중입니다. 


 가장 많은 문의를 받았던 증명사진은 올해부터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증명사진이 아닌 독특한 증명사진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사진관 오픈과 동시에 시작했던 가족사진관 프로젝트는 사진관 어시스턴트이자 생각실천창작소 인턴 이준표의 창업 실무 프로젝트입니다. 작년에 어시스턴트로 처음 시작하는 단계여서 직접 사진 촬영을 하지 않았습니다. 3월부터 이준표 어시스턴트가 가족사진을 촬영합니다. 

가족사진 촬영비는 3인가족 기준 5만원이며, +1인 1만원이 추가됩니다. 최종본은 2장입니다. 디지털 파일(1mb 이하)를 메일로 발송해드리고, 서비스로 최종본 2장 프린트 (4x6” 사이즈)를 종이액자에 넣어 드립니다. 액자는 문의하시면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갓골어린이집 졸업사진 중 한 컷 입니다. 졸업하는 19명 친구들 축하합니다! 민택기사진관의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다면 인스타그램 (instagram.com/tkminstudio/) 혹은 홍동밝맑도서관 옆 하얀 건물인 민택기사진관에 방문해주세요. 


 사진관이 열려있는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10분 ~ 오후 5시까지입니다. 촬영 등의 외부 일정으로 닫혀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 010-4423-9937 (이준표 어시스턴트) 번호로 전화나 문자주시면 헛걸음하시지 않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민택기사진관은 정해진 틀을 벗어날 수 있는 사진관입니다. 기존에 있던 사진이 아닌 새로운 아이디어로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글,사진:<민택기사진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