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역화폐거래소 '잎', 밴드 가입하세요



지역화폐 거래소 ''이 네이버에 밴드를 만들었어요현재 50여 분이 가입해 주셨습니다이 밴드는 다음 카페처럼 회원에게 열려있는 밴드입니다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면 좀 더 풍성한 나눔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다음 카페가 있는데 왜 네이버 밴드를 만들었냐 하면요. 핸드폰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좀 더 높여달라는 요청이 많았습니다카페는 일부러 찾아가는 거리가 좀 있는 곳에 있는 맛집이라면, 밴드는 동네 어귀에 있어 수시로 드나들 수 있는 작은 가게라고나 할까요?

 

밴드를 만들고 나니물건을 올렸을 때 소식이 빨리 전달되어서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욕구를 채울 수 있어 좋습니다. 지금 밴드에서는 옷이나 신발, 자전거, 재봉틀, 맷돌, 저울, 태권도복, 시디플레이어, 아이 운동화 등을 필요로 하거나 내놓은 분들이 계십니다. 나눔을 함께 하길 원하시는 분은 지역화폐 회원이 되어 밴드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앞으로 '다음 카페'는 정보나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써 홈페이지 기능을 담당합니다(네이버 밴드를 안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존처럼 물건거래도 합니다). '네이버 밴드'는 쉽게 물품거래나 빠른 소식을 전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지역화폐 송' 공개


<우리동네의원> 개원 2주년 행사('보이는 라디오')에서 불렀던 광고 노래 '지역화폐 송'입니다.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셔서 가사를 전합니다.


도는 도토리회 도
레는 동네의원 레
미는 장곡의 생미
파는 스파클의 파
솔은 예솔피아노
라는 클라이밍센터
시는 홍동에프시

-두 다 잎이죠
지역화폐거래소 잎잎잎!



글: <지역화폐거래소 잎> 정영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