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동면 일대, 환경정비를 위한 특별 연합순찰! 놀라지마세요^^


9월 21일(목) 저녁 7시부터 홍동면 일대의 환경정비를 위한 특별 순찰이 있습니다. 

홍동장곡파출소와 홍동면 자율방범대, 홍동면 생활안전협의회 등 30여명이 참여하여, 홍동면 면사무소와 인근 마을길을 한바퀴 돌게 됩니다. 

번쩍이는 불봉과 쓰레기 봉투를 들고 수십 명이 다니면, 혹시나 길가던 주민분들이 놀라실 수도 있을 거 같아 미리 알린다고 합니다.



'농산물 절도 예방' 특별 순찰합니다!


어느덧 결실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농산물 절도'가 걱정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최근 홍동면에서 수확을 앞둔 고추를 몽땅 따가는 사건도 발생했답니다. 

그래서, 홍동장곡파출소가 농산물 절도 예방을 위하여 특별순찰구역 플랜카드를 달아드리고 있답니다. 농산물 절도가 우려되거나, 예전에 발생했던 곳을 알려주시면, 경찰관들이 직접 달아드리고 순찰도 돌아드린다네요.


아울러, '순찰신문고'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주민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대한 의견을 모아서, 순찰지역 선정에 반영하겠습니다! 순찰을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문의: 홍동장곡파출소 633-3112)


9월을 맞아 홍동장곡파출소 치안소식지 3호가 나왔습니다.  소식지내는 홍동장곡파출소 이야기가 지난 8월 29일 대전KBS <TV이웃 다정다감>에 나오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파출소장님이 텔레비전 스튜디오에 출연하셨다네요. http://daejeon.kbs.co.kr/tv/neighbor/totalview/vod/index.html?searchStatus=0&articleIndex=2&vosample=&currentUrl=http://daejeon.kbs.co.kr/tv/neighbor/totalview/vod/index.html  



글: 《마실통신》 정영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