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을맞이 '농민장터'에 초대합니다!

 

거대 유통조직의 횡포에 반대하거나 관행적 유통경로에 합류할 수 없는 농부들이 지역주민들과 얼굴을 맞대고 농산물과 기타 생활재를 나누고, 지역농산물과 서비스를 지역 내에서 활발히 순환시켜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려고 합니다.

 

9월 초순은 김장 채소를 파종하거나 정식하는 시기입니다. 지난 봄에 열린 모종장터처럼 필요한 모종과 씨앗, 그리고 여름에 수확한 농산물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농민장터가 좀 더 정기적으로 자주 열려서 지역의 소농들과 소비자들이 서로를 더 잘 알고 가깝게 느껴서 서로에게 좀 더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한살림 후원으로 전국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마당극패 우금치의 <할머니가 들려주는 우리신화>라는 공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을맞이 농민장터에서 재미있는 공연도 보고 정다운 이웃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 가져보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깜짝 벼룩시장이 열립니다. 집에 쌓아둔 재활용품이나 먹거리, 가공품을 가져와 함께 나누어요.

 

-언제: 92일 토요일 4~7

-어디서: 홍동면 사거리 옆 애향공원

-연락처: 010-9960-5384

-주최: <홍성 지역화폐 거래소 ’>, <작은 농부 꾸러미> 그 외 참여단체

 

* 참여단체는 계속 섭외중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단체나 개인은 연락 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91일자 마실통신에서 한 번 더 공지합니다.

 

글: 작은농부 꾸러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