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Q. 온라인뱅킹 사용 후 느려졌어요.

 

A. 온라인뱅킹을 사용할 경우 보안프로그램들이 컴퓨터에 쌓입니다. 특히 여러 은행 사이트를 이용하실 경우 더 많은 보안프로그램이 깔리게 됩니다.
 이 보안프로그램들은 온라인뱅킹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컴퓨터를 키는 순간부터 끄는 순간까지 켜져있습니다. 하나하나가 컴퓨터의 일정부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노후된 컴퓨터일수록 더 빠르게 느려지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보안프로그램이 뭔지 아시는 분들은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를 통해 하나씩 지우시면 됩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구글 www.google.com사이트에 “구라제거기(4.08ver)”을 검색하신 후 사용법을 숙지하시고 보안프로그램을 지우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구라제거기를 켠 후 바로 모두제거를 누르셔도 되고, 제거되지 않길 원하는 것은 체크를 해제한 후 선택제거를 누르시면 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조립대행, 수리, 포맷, 증상진단을 중심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시거나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전화도 환영합니다~! (제가 수리할 수 없는 정밀한 부분들도 있습니다.) 수입의 일정부분은 활력소 후원금으로 들어갑니다.

ㅇ 위치 홍동면 홍장남로 668 마을활력소 / ㅇ 연락처 : 010-2609-2643 한채근

 

: <동네컴퓨터> 한채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