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1. 여농센터에서 <공감산책 말을 들어드립니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몸의 거리가 멀어진 요즘, 마음의 연결이 더욱 필요해 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상담을 통해 큰 문제를 해결하려는 것이라기보다 외롭거나, 슬프거나, 속상하거나, 답답하거나, 화가 날 때 누군가 자신의 이야기를 공감으로 충분히 들어주어 자신과 연결되고 세상과도 다시 편안해지는 경험을 나누는 것이 목적입니다. 비폭력대화를 공부한 분들이 활동가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2. 건강교실이 열리고 있습니다. 한 달 동안 몸에 익혀 집에서도 지속함으로써 코로나와 겨울을 거뜬히 이겨내고 몸과 마음을 보살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일시: 10 4째주부터 한 달간( 태극권: , 130~3. 요가: 토요일 2~3 )

장소: 애향공원 (마스크 쓰고, 거리를 두고 운동합니다)

 

* 관절염 태극권:

-강사 조남호 : 중국진가구국제태극원<태극권지도자과정>수료, 관절염태극권(TCA) 국제공인강사

-절염 태극권이란 관절염 치료와 예방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최대한 느리고 부드럽게 지도합니다. 현재는 건강한 편이지만 미래를 위해 몸을 관리하고 싶은 남녀노소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육체건강은 물론 우울증과 같은 정신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요가: 

-강사 장한나 : 삼법요가지도자과정이수, 분당삼성플라자,홍성농업인센터 등에서 오랫동안 요가강습을 진행함.

-요가 내용 : 준비운동, 요가(카오시키, 명상), 스트레칭 등 몸과 마음에 활력을 줍니다.

 

 

문의 : 홍성여성농업인센터 010-4736-0518

 

글: <홍성여성농업인센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