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지난 7월 9일 학계마을 체육공원에서 인근 마을 주민들과 금당 노인회 회원들을 모시고 작은 음악회를 열었습니다. 여름밤, 마을 주민분들의 흥을 돋우면서 신명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작은 음악회 공연 시간동안 잠깐만이라도 코로나19라는 생전 듣도 보도 못한 전염병때문에 우울했던 기분을 떨쳐버릴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학계마을 청년회와 부녀회에서는 이번 공연때 술과 음료와 부침개와 돼지수육 등의 먹거리를 마련하여 마음껏 드시고 즐기다 가실 수 있도록 협조를 해주셔서 더욱 고마웠습니다.

 

 이번 실외 음악회는 홍동면 풍물보존회와 홍주드림밴드가 함께 모여 합동으로 행복나눔 봉사단을 꾸려 지역 주민들의 사기 진작과 행복을 나눠드리자는 취지로 충남도에서 선정한 행복나눔 봉사프로그램입니다. 그동안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하여 실내공연이 취소됨에 따라, 차일 피일 미루다가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하면서 거리두기 규칙을 준수하여 실외 공연으로 진행했습니다.

 

지난 7월 14일에는 금평리 우리동네의원 앞마당에서 행복나눔 공연을 했답니다. 앞으로 8번의 공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즐기면서 행복나눔을 원하시는 마을 주민은 연락주시면 어디든지 달려갑니다. 

 

/사진: <효학리 학계마을> 마을기자 주정구(마을 이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