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5월 14일 목요일 오후 4시에 풀무전공부 정자에서 풀무신협을 비롯한 홍동면의 12단체 실무자들이 모였습니다. 특히 도시청년 지역상생 고용사업인 ‘청정靑停 지역 프로젝트’롤 통해 문당리 환경농업교육관에서 일하게 된 이지희님이 참석해주셔서 반갑게 인사나누었습니다. 
예년이라면 한참 바쁠 시기이지만 코로나19 여파로 활동이 주춤해 어려운 살림걱정에 따뜻한 격려 마음으로 단체별 활동내용 공유하였습니다. 

다음 달 달모임에서는 함께 고민해볼 이야기로 
첫째, 올초 단체별로 총회풍경이 다양했습니다. 축소해서 총회를 진행한 단체도 있고 온라인이나 서면으로 총회를 대체한 단체들도 있었습니다. 각각의 총회 방식에 대한 장단점, 팁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자합니다.
둘째, 활동의 여유가 생겼을 때 실무자들이 배워야할 혹은 배우고 싶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나누고 
셋째, 주민들간 온라인 소통의 필요성이 더욱 중요하게 생각되는 요즘입니다. 좋은 책과 영화를 추천하고 생각하고 활동해볼만한 것들을 나누는 온라인플랫폼에 대해서도 얘기나누기로 했습니다. 

6월 달모임은 11일 목요일 오후4시, 활력소 1층 ‘활력다방’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글/사진: <달모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