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LG전자베스트샵이 가맹점이 되었습니다
LG전자베스트샵 홍성점(홍성읍 내포로)이 홍성 지역화폐거래소 ‘잎’ 가맹점이 되었습니다. 

1월 ‘잎’ 장터 소식
 1월 18일 토요일에 진행된 잎 장터는 많은 사람들의 열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겨울이 되니 말린 야채와 나물들, 도토리묵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빵과, 현장에서 만든 찹쌀떡, 떡볶이, 어묵탕, 김밥, 샌드위치가 있어서 배부르고 든든하게 장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된장을 필요한 만큼 담아서 살 수 있는 소분판매가 인상 깊었습니다. 또한 생선과 재활용물품 판매가 있으니 장터 풍경이 다양해졌습니다. 
 장터에 놀러온 친구는 오랜만에 사람들을 만나서 이야기 나누니 즐거웠다고 하고요, 이야기 나누면서 음식을 먹었더니 장터에 나온 음식들을 다 먹어보았다고 합니다. ‘잎’ 장터는 필요한 물건과 음식을 사고 군것질하는 즐거움이 있으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고 얼굴 보며 안부를 물을 수 있는 시간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장터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열리고, 다음 장터는 2월 22일에 열립니다. 

홍성 지역화폐거래소 ‘잎’ 총회 안내
 2월 22일 토요일 11시 마을활력소 1층에서 지역화폐거래소 잎 총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지난해를 돌아보고 2020년 바라보는 시간에 마음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 총회 이후 12시부터 2시까지 장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글/사진 : <지역화폐거래소 잎> 정채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