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 관내 학교 졸업식 일정

 

󰊲 2020년 홍성군수 마을단위 민생현장 방문

  ❍ 일   시 : 2020. 1. 15.(수) 10:00 ∼ 15:10
  ❍ 주요일정(흐름도)

  ❍ 마을단위 현장방문 
    - 1차 : 금당리 성당마을
    - 2차 : 신기리 신촌마을

 

 

󰊳 제52대 홍동면장 이임사 및 제53대 홍동면장 프로필 

 

제52대 조성을 홍동면장 이임사

 

존경하는 홍동면민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저의 이임식 자리에 함께해 주신 각 기관·단체장님과 마을 이장님, 지도자님께 고마운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부족한 저를 도와 1년 6개월 동안 홍동면장의 소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뒷받침 되어준
동료 공직자 여러분~ 사랑합니다.

이제 저는 지난 36년간 몸 담았던 이곳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제2의 인생을 가꿀 낙원으로 떠나려 합니다.

어린 나이 사회 초년생으로 공직생활에 첫 받을 내딛었을 때는 두려움이 많았습니다.
선배님의 따가운 가르침과 하늘에 계신 아버님의 보살핌이 있어 공직문화에 정착할 수 있었고 오늘 큰 대과없이 이임과 퇴임을 준비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히, 제가 태어나고 자란 고향에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군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짧은 임기이지만 고향 홍동면 발전을 위하여 미력 하나마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었던 것은 저를 믿고 성원해주신 덕분이며 큰 영광이었습니다.
그 고마우신 뜻 가슴속 깊이 새기고 고향 어르신과 선·후배 여러분께서 주신사랑 간직하며 열심히 씩씩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존경하는 홍동면민 여러분!

우리 홍동면은 앞으로 많은 발전을 이루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그 뜨거운 잠재력을 느꼈습니다. 
새로운 생각을 앞서하고, 아이템을 공유하며 활발한 주민자치활동 참여와 조직적인 네트워크는 홍동의 자랑이며 강점입니다. 
홍동인은 못 할 일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우리 모두가 상호 소통하고 화합하여 홍동발전을 위한 큰 일에 동참을 희망하며 저 또한 뒤에서 힘껏 응원하겠습니다.

막상 떠나는 자리에 서니 그간 홍동면장으로 일했던 많은 것들을 뒤돌아 보게 됩니다.
작은 보람도 있었지만 아쉬움과 미흡했던 점 많이 있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그 동안, 재경에서 미안할 정도로 물심양면 많은 도움을 주신 노석순 명예면장님, 심재훈 재경향우회장님, 김주표 산악회장님(신임 향우회장), 노종세 사장님을 비롯한 출향인 여러분 잊지 못 할 것입니다.

또한, 김기일 협의회장님과 이장님, 주정모 자치회장님, 이상구 체육진흥회장님, 함동열 새마을회장님, 한무홍 부녀회장님 등 단체장님께서 딱딱하고 고집센 후배 데리고 일하느라 고생 많으셨지요?
송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밖에선 선·후배로, 아우로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이재곤 부면장님과 각 팀장님, 그리고 직원 여러분 당신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여러분의 승승장구를 기원하겠습니다.

끝으로, 저의 아내 구명희님! 당신의 내조는 일품이었습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이 최고입니다!

홍동면민 여러분! 그리고, 자리에 함께 하신 여러분! 다가오는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19. 12. 30. 
제52대 홍동면장 조성을

 

 

제53대 홍동면장 프로필

❍ 이    름 : 김 종 희(남)
❍ 생년월일 : 1962-07-10
❍ 전 부서 : 산림녹지과장

 

 

글: <홍동면행정복지센터> 총무팀 김기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