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이 글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문당쌀이야기 새소식

 

초록이문화교실시작

안녕하세요~ 홍동 문당리 주민들이 만든 '초록이둥지협동조합'에서 유기농 쌀빵 등을 만드는 사업장 <문당쌀이야기>입니다.

문당쌀이야기 1층에서는 그동안 유기농 쌀로 빵을 만들어 판매도 하고 체험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달에는 다문화 가정을 위한 쌀빵 만들기도 진행했습니다.

새해부터 문당리 따끈한 찜질방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초록이문화교실을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합니다.

 

2층 공간 새단장

십이월의 겨울, 문당쌀이야기에 작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문당쌀이야기 건물 2층에 나눔,소통의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가족 단위의 체험도 진행하려고 합니다. 손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 나누고 싶은 이야기, 엄마 생각나는 집에서 담근 차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소박하고 투박하지만 홍동 사람들의 손길과 발길을 더해서 꾸며나가고자 합니다.

목조 건물의 이층, 창에서 받아내는 햇살이 참으로 따뜻한 겨울입니다. 편한 마음으로 사뿐사뿐 가볍게 동네 마실 나오듯이 나와서, 이야기도 나누고 직접 담근 차에 정겨움을 더해서 이야기 나눠 보면 어떨까요? 홍동의 이웃들과 문당쌀이야기의 진짜 이야기를 함께 써 보면 어떨까요?

낮의 빛도, 밤의 빛도, 아름다운 <문당쌀이야기>로 마실 오세요~^^ 문의전화는 041-632-9298 입니다.

 

/사진 : <문당쌀이야기> 김소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