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햇살배움터 ㅋㅋ만화방일꾼들 소개합니다!

 

햇살배움터마을교육연구소에서 운영하는 홍동면 어린이/청소녀,소년들의 문화공간 <ㅋㅋ만화방>.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낮 130~ 6, ㅋㅋ만화방을 지키면서 쾌적하고 편안한 만화방으로 가꿔주시는 만화방 일꾼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마실통신 지면을 통해 모처럼 인사말을 전하고자 합니다. 만화방 이용에서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 일꾼 분들에게 문의해주세요. 그리고 만화방을 오갈 때마다, 만화방 지킴이 분들과 반갑게 인사 나누면 좋겠습니다!

 

,일하는 백광입니다!

ㅇ 가을부터 만화방 일꾼을 맡게 된 명아입니다. 친구들이 좋아하는, 라면을 먹을 수 있는 수요일에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책에 푹 빠져 때로는 즐거운, 때로는 심각한 표정을 하고 있는 친구들을 지켜보는 재미가 조금씩 생기고 있습니다.

ㅇ 목요일과 금요일, 만화방을 지키는 장은경입니다. 창정마을에서 고양이 두 마리와 살고 있습니다. 저희집 고양이 중 둘째는 작년 9, 홍동초 친구들이 불쌍하다고 만화방으로 데려온 새끼 고양이랍니다. 어느새 1년이 지난 지금은, 사람 좋아하고 똥꼬발랄한, 다 큰 고양이가 되었습니다.

만화방에 오는 친구들에게 제가 먼저 반갑게 인사하려고 하지만, 저도 쑥스러움이 많아서 마음처럼 안될 때가 많아요. 나이가 들어도 힘든 것이 있기 마련이죠. 기분이 좋은 날, 왠지 그러고 싶은 날은 먼저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ㅇ 불타는 주말, 만화방 일꾼 황언니입니다~! 주말 오전엔, 늦잠~! 오후엔, 만화방~! OK? OK!^^

 

/사진: <햇살배움터 마을교육연구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