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화평을 일구는 정농 농사”라는 주제 아래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천 아리랜드에서 여름 연수가 있었다. 이번 연수에서는 정상묵 고문은 그동안 취미로 해오던 참수리 사진과 클래식 음악에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를  ‘자연담은 사진과 음악이야기’ 통해서 재미있게 이야기하였고, 5월 말 정농 회원농가에서 2주간 현장실습을 했던 풀무고등학교 친구들의 결과 발표가 있었다. 고등학교 2학년 친구들이 직접 현장에서 느꼈던 이야기들 앞으로의 자신의 진로에 대해서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시간이었기에 뜻깊었다. 그리고 앞으로의 정농회를 좀 더 잘 이어가기 위한 회원들간의 토의는 정농회에 대한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그리고 이어서 진행한 우금치의 ‘덕만이의 결혼 원정기’, 간단한 게임과 캠프 화이어을 통해서 정농인의 끈끈한 애정과 유쾌함을 나눌 수 있었다.  또한 지난 겨울 연수에 이어서 이영재 목사의  ‘성경이 가르쳐 주는 농의 신학’과 김재형 감사의 ‘동아시아의 생명 세계관’의 연강을 통해서 정농 농부로써의 마음과 세계관을 좀 더 넓힐 수 있는 기회였다.

 

글: <정농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