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팔괘리 농장에서 마지막 '허브데이; 고마운정원 행사'를 잘 마쳤습니다. 얼마 전 일인데도 꿈만 같고 아득하네요. 순식간에 지나가는 아름다운 가을 정원을 마을 이웃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고맙고 행복했습니다. 


따로 무대행사가 없어도, 누가 챙겨주지 않아도, 알아서 먹고 마시고, 그림 그리고, 색칠하고, 사진 찍고, 만들고, 구경하고, 웃고 떠들고, 멍때리고... 저마다의 방식으로 가을정원을 풍성하게 즐기는 모습들이 허브데이만의 문화로 자리잡혀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함께 나눠 먹을 음식을 넉넉하게 챙겨온 이웃들, 일부러 후원 봉투를 챙겨온 이웃들과 정기후원을 약속해준 이웃들, 준비부터 정리까지 차근차근 일손을 도와준 이웃들, 우리마을 아이들이 빛나는 시간을 마련하느라 애쓰고 수고한 일꾼들, 사진 기록을 남겨준 이웃들과 덕담과 기대를 적어준 이웃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그동안 고마웠다고 준비한 자리였는데, 이번에도 도움을 잔뜩 받았네요. 내년에는 새로운 농장에서 꿈이자라는뜰 시즌2 첫 번째 허브데이로 다시 만납시다!


꿈이자라는뜰 농장 이사를 도와주실 이웃들을 찾습니다
- 이사 일정: 11월 넷째 주 21일(화)~23일(목), 12월 첫째 주 5일(화)~7일(목)
- 찾는 사람: 트럭과 하우스 기술자, 목공 기술자와 짐나를 일손
- 이사 목록: 하우스, 닭장, 파고라, 생태화장실, 정원식물 등
- 문의: 010-4751-4316 꿈이자라는뜰 일꾼 보루(최문철)
- 신청: 11월 18일(토)까지 알려주시면 팀을 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글/사진: <꿈이자라는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