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풀무 고등부 새 소식



선선한 바람이 불고 알곡을 맺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가을을 맞아 풀무에서도 한 해간 맺어온 결실들을 나누고자 해마다 10월말 풀무제를 여는데요. 풀무제 관련 세부 일정은 곧 다시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풀무학교 <마을아카이브 반> 친구들이 홍동의 맛이라는 주제로 아카이브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홍동 사람들에게 홍동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있을까요? 학교에서 다음과 같은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 여러분도 함께 참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10월 20일(금)까지 아래 설문에 답하여  tldnjs0204@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고맙습니다!

질문: ①홍동에 언제부터 얼마나 살고 계신가요? ②홍동에 살면서 기억나는 맛(음식/요리)이 있다면? 그 이유도 함께 알려주세요.


품에서 풀무학교 <프로젝트반> 친구들이 만든 무드 등을 판매합니다. <프로젝트반>은 우리들이 기획한 프로젝트를 실제로 실행해보는 수업입니다. 평촌요구르트 통을 재활용하고 학생들의 그림을 넣어 만든 아주 멋진 무드 등을 1018일(수)부터 판매하려 하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가격은 1만 원입니다!

 

매주 일요일 아침 10, 풀무학교 강당에서 지역민과 풀무학교가 함께하는 일요집회가 열립니다. 같은 시간, 학생관 생협에서 풀무고 학생들 일부가 어린이 친구들과 함께 어린이 예배를 하는데요, 1015일(일)부터는 다시 창세기부터 차근차근 쉽게 공부해나가려 합니다. 어린이 친구들 많이 보내주세요!


 

글: <풀무농업고등기술학교 학생회> 이시원



+ Recent posts